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독님들이 계속 시끄럽게 떠서 귀를 막고 최대한 신경 쓰지 않으려고 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6. 10. 13:27

    공무원 시험 중 교실 뒤에서 오줌을 싸고 있는 남자 검사
    저는 4월 2일에 국가 9급 시험을 봤습니다.

    30대 남성 1명, 여성 1명이었다.

    시험 내내 남녀 감독관이 수다를 떨며 속삭였다.

    남자 감독관이 응시자 뒤에서 소변을 봤다.

    솔직히 시험기간에 그런 일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감독님들이 계속 시끄럽게 떠서 귀를 막고 최대한 신경 쓰지 않으려고 했어요.

    하지만 시험이 끝난 후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런데 시험 중간에 뒷줄에 한 여성이 옆자리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한 일을 물었다

    남자 감독관은 소변을 보았다고 대답했다.

    나는 내 귀를 의심했다. 에게?? 오줌 쌌어??

    응시자는 너무 부끄러워했습니다.

    그녀가 그런 행동을 하지 않을까 하고... 오줌누는 감독님이 하라는대로 했다고...

    찾아보니 몇 년 전에도 그런 일이 있었다는 뉴스가 있었다.

    감독관이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 말을 듣고 감독님인 줄 알았습니다.

    일찍 들어오면 화장실에 갈 시간이 충분해야 합니다.

    감독님은 나가시면 안 돼요? 복도에 있는 사람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여자 응시자를 무시하려고 일부러 이상한 행동을 한 것 같다.

    아무 생각이 안 나지만...

    감독님이 여자 맞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